Construction Simulator 3 - Console Edition
Construction Simulator 3이 유럽으로 돌아왔습니다! 널리 사랑받은 Construction Simulator 2와 Construction Simulator 2014의 속편에서 목가적인 유럽 마을을 살펴보세요. Caterpillar, Liebherr, CASE, Bobcat, Palfinger, STILL, MAN, ATLAS, Bell, BOMAG, WIRTGEN GmbH, JOSEPH VÖGELE AG, HAMM AG, MEILLER Kipper와 같은 유명 브랜드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차량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도전적인 계약들을 처리해 보세요. 도로와 주택을 건설 및 수리하고, 도시의 스카이라인을 설계하고, 더 많은 차량을 소유하세요. 회사를 성장시켜 완전히 새로워진 맵을 탐험하고 새로운 계약과 차량을 해제하세요. CONSTRUCTION SIMULATOR가 유럽에 찾아왔습니다 알프스 산맥의 목가적인 풍경을 닮도록 정성 들여 설계된 10km² 넓이의 맵을 탐험하며 다른 매력을 가진 세 가지 지역에서 플레이를 즐겨 보세요. 회사가 자리 잡은 마을, 광활한 공업 단지, 현대적인 도시가 기다립니다. 작업하는 틈틈이 오픈 월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탐험해 보세요. 새롭게 선보이는 특징: LIEBHERR LB28 & 조종석 시점 다리 건설용 Liebherr LB28 시추 장비로 다리 건설과 그 외의 흥미진진한 임무들에서 안정적이고 깊은 기초를 만들어 보세요! 또한 수많은 팬 여러분들께서 오랫동안 기다리셨던 조종석 시점도 제공됩니다. 이제 모든 차량의 내부 시점으로 Construction Simulator 3을 즐기면서, 멋진 기계들을 조종하는 감각을 직접 느껴볼 수 있습니다! 14가지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50대 이상의 차량 수많은 차량들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매 작업마다 적절한 기계를 선택하세요. Caterpillar, BOMAG나 WIRTGEN GmbH, VÖGELE AG 및 HAMM AG사의 기계로 도로 공사와 보수에 도전하세요. 처음 선보이는 Bobcat의 E55 소형 굴삭기나 T590 소형 트랙 로더는 토공사를 아주 손쉽게 만들어 줍니다! MAN TGX 트럭을 운전하여 현지 자갈 채취장이나 건축 만물상을 방문하거나, Liebherr 150 EC-B 8 타워 크레인으로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70가지 이상의 새로운 하청들 작업을 하면서 실력을 증명하세요. Construction Simulator 3에서는 바이에른식 소형 단독 주택에서 산업용 창고와 마천루에 이르기까지 70건 이상의 도전적인 계약을 수행하려면 모든 기술과 집중력을 쏟아부어야 합니다. 부서진 도로를 정비하고 다양한 차량들을 활용하여 모든 과제를 완수해 보세요. 여러분만의 방식으로 뉴스타인의 스카이라인을 설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