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CRIPT - Golden Gun Pack
황금 총은 금으로 도금한 마우저 C96의 복제품입니다. “기본 보급된 독일제 반자동 권총의 중국제 금도금 복제품입니다. 가늠 장치의 부정확한 표식을 보면 복제품이란 것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