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 Runaway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액션 아케이드 게임, 컬러 런어웨이에서 반사 신경을 시험해 보세요! 모든 선택이 점수를 좌우합니다. 같은 색깔의 장애물을 맞추고, 다른 색깔은 피하며, 점점 빨라지고 어려워지는 레이스에서 최대한 오래 살아남으세요. 올바른 색깔을 맞춰 기록을 깨세요! 장애물과 같은 색깔을 맞춰 점수를 획득하고, 점점 더 치열해지는 레이스에서 선두를 유지하세요. 다른 색깔을 피하지 못하면 게임 오버! 위험한 장애물을 피하고, 빠르게 반응하며, 빠르고 도전적인 경기에서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으세요. 별을 모아 새로운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세요! 경기 중에 별을 모아 상점에서 새로운 아이템을 구매하고 나만의 게임을 꾸며보세요. 컬러 런어웨이는 반사 신경, 속도, 장애물, 점수, 생존이 결합된 아케이드 게임으로, 배우기는 쉽지만 마스터하기는 어렵습니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게임 속도는 빨라집니다. 집중력을 유지하고, 올바른 목표를 선택하여, 최고 점수를 달성하도록 노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