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ie Call: The Future is Calling (Windows)
우주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미션에 도전하세요. Collie Call: The Future Is Calling에서 당신은 미래형 로봇 강아지가 되어 공중에 떠 있는 양들을 에어버블 목장으로 안전하게 이끌어야 합니다. 각 스테이지는 정교하게 설계된 퍼즐로, 한 번의 밀기가 큰 차이를 만듭니다. 텔레포터가 빛나고, 버튼이 미래적인 게이트를 열며, 한 번의 실수로 양이 막혀버릴 수도 있습니다. 침착하게 계획하고, 다양한 경로를 시도하며, 되돌리기 기능으로 전략을 다듬어 완벽한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총 30개의 점점 어려워지는 스테이지와 귀여운 SF 분위기. Collie Call은 논리와 매력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퍼즐 경험을 제공합니다. 미래가 당신을 부릅니다. 그리고 훌륭한 강아지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