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name: Ocean Keeper
ABOUT 하향식 시점의 채굴 로그라이크 슈팅 게임인 Ocean Keep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수중 괴물이 가득한 행성에 우주선이 불시착한 광부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귀중한 업그레이드를 구매할 수 있는 자원과 유물을 찾아보세요. 각 공격 사이의 시간을 사용하여 다이버, 기계, 무기를 강화하거나 새로운 던전을 탐험하세요. ABYSSAL ASSAULTS 수십 가지의 무기, 업그레이드, 몬스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곳의 세계는 위험하고 알려지지 않은 위협이 계속됩니다. DIVERSE BIOMES Ocean Keeper의 수중 세계는 다양한 생물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곳을 여행하며 잃어버린 문명의 유적을 찾아야 합니다. 버려진 공상 과학 실험실부터 유물이 있는 광산에 이르기까지 신비로운 장소를 발견하세요. FARM RESOURCES 장비, 무기, 기계 거미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다양한 자원을 찾아 동굴을 뚫으세요. 지역 동물들이 여러분이 그들의 자원을 채굴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니 던전을 종료하고 역동적인 전투 모드로 전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MASSIVE BOSS FIGHTS Ocean Keeper 는 독특한 보스와의 대규모 전투로 여러분을 놀라게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거대한 게부터 날아다니는 쥐까지, 각 전투는 진정한 도전이 될 것입니다. 모든 카드를 공개하지는 않겠지만, 더 많은 카드가 있습니다. 또 다른 질문은 그들을 물리칠 힘이 있느냐는 것입니다. REPLAYABILITY 새로운 게임 세션마다 수중 세계의 새로운 비밀이 열리고 바다 괴물과의 전투가 더 어려워집니다 — 단조로움은 잊으세요. 다양한 메타 업그레이드와 독특한 유형의 기계를 사용하여 모든 몬스터와 용감하게 싸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