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 Soko
모드가 되어 플레이하세요. 모든 기회마다 나이트클럽 벽에 태그를 남기고 싶어 하는 그래피티 아티스트입니다. 경비원과 취한 손님들 사이를 지나며, Club Soko가 겉보기 이상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