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 to Gold (Xbox One)
무지개를 따라 금을 찾아라! Cloud to Gold에서 모든 퍼즐은 논리와 매력이 어우러진 마법 같은 도전입니다. 장난꾸러기 요정 역할을 맡아 구름을 밀고, 구멍을 채우며, 무지개 길을 만들어 전설의 금 냄비에 도달해야 합니다. 규칙은 간단하지만 도전은 치밀합니다. 구름을 직선으로 밀어 장애물에 부딪힐 때까지 미끄러뜨리고 완벽하게 제자리에 떨어지도록 하세요. 장애물을 부수어 길을 열고, 화살표로 구름 방향을 바꾸며, 이동 경로를 바꾸는 타일을 마스터하세요. 각 움직임이 보물로 가는 길을 만드는 데 중요합니다. 수십 개의 손으로 만든 맵을 통해 퍼즐은 점점 커지고 복잡해지며 새로운 트릭과 메커니즘이 계속 추가됩니다. 가벼운 산책처럼 시작한 모험이 금세 만족스러운 두뇌 게임으로 변하며, 무지개는 당신의 다리, 금은 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