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Clocktower
스웜이 잊혀진 도시 중앙에 도착하고 파손되었던 플라자는 완전한 폐허가 됐습니다. Clocktower 아래의 싸움이 가장 빠른 전투 경로이지만 고지대의 City Hall은 저격과 맵 컨트롤이 용이한 강력한 방어지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