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im the Forest: Settling Peace (Windows)
Claim the Forest: Settling Peace에서 편안한 퍼즐 시간을 즐겨 보세요. 귀여운 카피바라 모양 조각으로 모든 보드를 채우는 것이 당신의 임무입니다. 조각들은 강을 따라 작은 배를 타고 평화롭게 도착하며, 당신이 집어 들고 회전시켜 완벽한 자리를 찾아야 합니다. 30개의 수제 레벨에 걸쳐 보드는 크기와 형태가 다양하게 변하며, 부드럽고 기분 좋은 도전을 제공합니다. 퍼즐 팬, 캐주얼 플레이어, 그리고 숲 속에서의 조용한 순간을 사랑하는 모든 분께 완벽한 경험입니다. 조각을 관찰하고, 움직임을 계획하며, 숲이 하나씩 살아나는 모습을 지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