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World Tour Bundle
Cities: Skylines “World Tour”와 함께 세계의 다양한 지역에서 영감을 받으세요. 이 번들에는 두 개의 Content Creator Pack과 두 개의 라디오 방송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부 내용: Heart of Korea 컨텐츠 크리에이터 Elvis가 남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신선한 Content Creator Pack인 Heart of Korea와 함께 도시를 확장하세요. 새로운 도시 경관을 즐기세요. 서비스 건물, 지역이 발전할수록 확장되는 성장 가능 건물 등 새로운 에셋 60개와 특수 건물 8개에서 영감을 얻으세요. Heart of Korea에 포함된 60개 에셋: 성장 가능한 저밀도 주택지 29개 성장 가능한 고밀도 상업지 17개 서비스 건물 6개 특수 건물 8개 K-Pop Station K-pop 노래와 함께 그루브를 타보세요! 도시 경영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한국에서 K-Pop Station이 도착했습니다. K-Pop Station에는 45분 넘게 들을 수 있는 16가지 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kyscrapers 하늘 높이 오르세요! Feindbold의 ""Skyscrapers"" Content Creator Pack과 함께 하늘 끝까지 올라가세요. 전 세계 각지의 유명 건물들로부터 영감을 얻은 독특한 고층 건물 및 구조물 24개를 20가지의 다른 버전으로 즐겨보세요. Skyscrapers Content Creator Pack 주요 특징: 북미: 1900년대 후반의 상징적인 구조물에서 영감을 얻은 200m가 넘는 높이의 건물 4개. 유럽: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폴란드 등 대륙 전체에 걸쳐 마련된 고층 건물 10개. 아시아: 일본, 싱가포르, 대만의 현대적인 구조물을 바탕으로 한 건물 4개. 호주: 시드니의 상징적인 건물에서 영감을 얻은 250m가 넘는 높이의 건물 2개. 아프리카: 20세기 후반 남아프리카 구조물을 바탕으로 한 200m가 넘는 높이의 건물 2개. 남미: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고층 건물에서 영감을 얻은 건물 2개. 80’s Downtown Beat 라디오 방송국 아스팔트가 녹아내리는 느낌인가요? 교통체증 때문에 오도 가도 못하고 있으신가요? 빈정 상하는 혼잡한 기차는 또 어떤가요? 현대적인 도시 속에서 숨 쉬는 삶을 즐기세요! 헤드폰을 쓰고 롤러스케이트를 타며 80’s Downtown Beat 라디오를 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