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Sunset Harbor
안녕하세요! Cities: Skylines - 노을항에서는 수산업과 새로운 대중교통, 중요한 도시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비행 클럽으로 도시의 엔터테인먼트를 끌어올리고, 헬리콥터와 개인 비행기에서 승객들과 함께 날아 보세요. 5가지 신규 맵에 걸쳐 도시를 건설하고 수산업 기반 시설을 지어 농축수산업을 발전시키세요. 주요 기능: 바닷속 친구들 - 바다의 어선과 양식장을 관리하며 새롭게 추가된 어업에 대해 알아보고, 도시에 새로운 상업적 요소를 더해주세요. 온통 물 천지 - 폐수를 재활용하는 정수장을 활용해 보세요. 나만의 길 찾기 - 도시를 오가는 시외버스 서비스가 포함된 새로운 버스 시스템을 만나보세요. 비행도 엣지 있게 - 비행 클럽 건물을 통해 소형 비행기 소유주들이 즐겁게 비행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주세요. 5가지 신규 맵 - 완벽한 도시를 건설하기에 딱 좋은 위치를 찾아보세요! 노을항 패키지에는 한대, 열대, 온대 지역 기후를 띤 다양한 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