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Green Cities
Cities: Skylines - Green Cities는 플레이어들이 친환경적인 도시를 구축하는데 필요한 새로운 방법들을 제공합니다. 이번 확장팩은 350가지의 신규 콘텐츠를 게임에 추가하며, 방대한 양의 신규 비주얼 옵션과 더불어 친환경적인 건물, 유기농 상점, 전기차, 공해를 구시대의 유물로 만들어줄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도시 인구가 늘어갈 수록 더욱 다양한 도시를 구축하거나, 완전히 친환경적인 도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신규 게임 내 서비스와 건물은 소음 및 환경 공해를 해결할 대안이 될 수 있으며, 드디어 Chirper를 위해 더욱 안전한 하늘을 제공할 수 있게 됩니다. 주요 특징: ● 스토리, 건물, 거리 곳곳에 추가된 새로운 콘텐츠: 신규 친환경 건물, 신규 특화 지역 건물, 신규 대안 서비스 건물, 신규 특수 건물, 전기차, 신규 공원 - 당신의 도시에 새로운 모습을 더해줄 350가지의 신규 콘텐츠. ● 우리 모두 특별하게: 모든 도시 구역을 위한 신규 특수 옵션 및 Cities: Skylines 최초로 특화 지역 레벨 향상. ● 새롭게 추가된 시나리오: 친구들을 부럽게 만들 3가지 신규 시나리오, 4가지 신규 정책 옵션, 신규 기념물. ● 새들의 변신은 무죄: Chirper를 위한 새로운 모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