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Financial Districts
Financial Districts로 도시의 경제를 발전시키고 자금을 이용해 주민들에게 가장 적합한 산업에 투자하세요. Colossal Order의 미니 확장팩 Financial Districts로 새로운 기능인 “투자”를 포함해 백 개가 넘는 에셋이 게임에 추가됩니다. Financial Districts 주요 특징: 투자 자금을 현명하게 투자하여 시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하세요. 장례 서비스, 의료 서비스, 석유산업, 광산업, 농업, 일반 산업, 유통 등 여러 경제 부문들이 지원을 기다립니다. 새로운 증권 거래 탭으로 투자의 흐름을 확인하세요. 증권 거래소 증권 거래소로 투자금의 수준을 높이세요. 증권 거래소는 그 지역 사무지구 건물의 세금 수입 보너스도 잠금 해제합니다. 은행 건물 돈, 돈, 돈! 은행은 도시에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치안도 강화합니다. 수송용 승합차가 상업지구 건물에서 수금하는 동안 그 지역의 범죄율이 감소합니다. 금융 지구 특화 “번화한 동네” 마일스톤에 도달하면 사무지구의 새로운 지역이 잠금 해제됩니다. Financial Districts로 새로운 외형을 즐기고, 기본 사무지구보다 더 높은 세금을 거둘 수 있지만, 이와 동시에 행복도는 떨어집니다. 주변에 증권 거래소가 있다면 세금 수입 보너스가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