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Financial Districts Bundle
미니 확장팩 Financial Districts로 “투자” 기능을 포함해 백 개가 넘는 에셋이 Cities: Skylines에 추가됩니다. 이 확장팩의 콘텐츠는 “Financial Districts Bundle”의 “Map Pack 2”, “African Vibes” 라디오 스테이션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Financial Districts’” 번들 포함 사항: “Financial Districts’” 확장팩 Financial Districts로 도시의 경제를 발전시키고 자금을 이용해 주민들에게 가장 적합한 산업에 투자하세요. Colossal Order의 미니 확장팩 Financial Districts로 “투자” 기능을 포함해 백 개가 넘는 에셋이 게임에 추가됩니다. 모드 제작자 Sidai의 “Map Pack 2” 커뮤니티 모드 제작자 Sidai가 선보이는 “Map Pack 2”로 새로운 영감을 얻고 더 다양한 모습의 도시들을 건설해보세요. 이 Content Creator Pack에는 아한대, 사막 지대, 열대 지역, 온대 지역 등 다양한 환경의 맵 10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African Vibes” 라디오 스테이션 아프리카 전통 음악의 영향을 받은 이 라디오 스테이션은 한 시간이 넘는 16개 트랙 구성으로 도시 계획에 영감을 불어넣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