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ontent Creator Pack
환상적인 Cities: Skylines 커뮤니티 멤버들이 제작한 Content Creator Pack은 마을 새로운 건물을 추가합니다. 고유 건물, 서비스 건물, 신규 주거 및 사용 스타일을 통해 당신의 도시에 새로운 기운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겁니다! 팩에 포함된 콘텐츠: 아트 데코 Matt ""Shroomblaze"" Crux의 새로운 건물 팩으로서, 생성 가능한 6개의 주거 건물, 생성 가능한 6개의 상용 건물, 4개의 고유 건물을 통해 당신의 도시에 아트 데코의 스타일을 더합니다. 최첨단 건물 Mauro ""GCVos"" Vos의 15가지 신규 콘텐츠로 도시에 ""최첨단 건축 기술""의 맛을 더하세요. 10개의 신규 고유 건물과 5개의 첨단 도시 서비스 건물을 통해 당신의 도시에 찾아올 미래를 대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