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ies: Skylines - Content Creator Pack: Map Pack
이 팩에는 Sanctum Gamer가 제작한 8개의 신규 맵이 포함되어 있어 창의적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새로운 도심 건설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