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크리에이터 Uncle Ron이 제작한 'Map Pack 4'로 도시에 새로운 모습을 선사하세요. 이 Content Creator Pack은 각각 상징적인 강, 극적인 산, 아름다운 해안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지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열대 군도부터 알프스 피오르까지 다양한 풍경이 담긴 지도와 신규 교차로 10개로 개성 넘치는 동시에 사실적인 도시를 만들어 보세요. 'Map Pack 4' 포함 사항: - 새로운 강 및 풍경 테마 지도 10개(온대 지방 3개, 열대 지방 2개, 유럽 3개, 냉온대 지방 2개) - 새로운 교차로 10개 이 팩은 'Shops of Shibuya', 'Map Pack 4', 'Harumi Nights FM'이 포함된 'Shops of Shibuya Bundle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