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크리에이터 TeddyRadko가 제작한 'Map Pack 3'로 도시의 수준을 한층 높이세요. 이 Content Creator Pack에는 숨이 턱 막힐 정도로 아름다운 산악 지대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지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높이 솟은 봉우리부터 평화로운 계곡에 이르기까지 이 지도들은 산을 테마로 한 도시를 만드는 데 완벽한 캔버스를 선사합니다. 새로운 시나리오와 교차로로 산악 지대의 가능성을 탐험해 보세요. 'Map Pack 3' 포함 사항: 10가지 새로운 산악 테마 지도 3가지 새로운 시나리오(유럽, 열대 지방, 온대 지방) 10가지 교차로 애셋 이 팩은 'Mountain Village', ‘Map Pack 3’, ‘Alpine Tunes’로 구성된 'Mountain bundle'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