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는 계속해서 변화합니다. Content Creator Prosper의 이 팩으로 브루클린과 퀸스를 탐험하세요. "브루클린 앤 퀸스"에는 중층 고밀도 주택 건물들과 건물 외관 및 루프탑 장식 소품을 담았습니다. "브루클린 앤 퀸스"에는 60개 이상의 성장 가능한 건물과 임대 표지판, 창문 에어컨, 배기 팬, 계단 등 각종 소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