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pher Monk: Ancient Calculus (Windows)
마음을 가다듬고 깊게 숨을 들이쉬세요… 고대의 수도승들이 당신을 기다리는 하나의 도전을 남겨두었습니다. Cipher Monk: Ancient Calculus에서 숫자는 단순한 숫자가 아닙니다 — 그것은 당신이 해독해야 할 고대 체계의 신비로운 상징입니다. 조각을 드래그하고, 회전시키고,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여 각 퍼즐에 숨겨진 해답을 밝혀내세요. 정성스럽게 설계된 35개의 레벨을 통해 이 게임은 숫자 논리와 차분하고 미니멀한 분위기를 결합합니다. 각 스테이지는 작은 집중의 의식처럼 느껴집니다. 상징을 관찰하고, 조합을 시험하고, 위치를 조정하세요… 모든 것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질 때까지. 압박도 없고 복잡함도 없습니다 — 오직 당신과 고대의 숫자, 그리고 불과 몇 순간 전까지만 해도 불가능해 보였던 것을 이해하게 되는 그 기분 좋은 순간만이 있을 뿐입니다. 지적인 도전, 편안한 퍼즐, 그리고 수수께끼를 풀어냈을 때의 조용한 만족감을 좋아한다면 Cipher Monk: Ancient Calculus는 당신에게 다음 깨달음의 순간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