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aGun
크로마텍의테스트랩에오신것을환영합니다! 여러분께서는최신의최첨단군사용컬러기술인크로마건(특허출원중)을테스트하게됩니다! 세심하게설계된테스트챔버를시도하고해결하는데이를사용하십시오. 기본적용원리는간단합니다 : 출구문을통해챔버를빠져나오십시오. 그러나챔버를유지관리하는워커드로이드에대해서는조심하세요 . 당신과제입장에서볼때그들이 "인간친화적"이라고보기는힘드니까요. 크로마건을사용하여벽과워커드로이드를채색하여챔버에서진행하십시오. 워커드로이드는같은색상의벽에이끌립니다. 그정비사를사용하여, 각챔버의출구문에도달을시도하십시오. 어떤문은다른문에비해사용하기가더복잡합니다. 문은문트리거를사용했을때만열수있으며트리거가사용되는동안에는계속열린상태를유지할수있습니다. 이모든얘기가술술이해된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이야말로저희테스트챔버에맞는완벽한후보자입니다! 그러니까, 환영하며행운을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