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a Zero
독특하게 연결된 세계를 탐험하세요. 세계의 연약한 균형을 이해하여, 가장 깊은 질문을 드러내고, 정답 이상의 것을 찾아냅시다. Chroma Zero는 수수께끼, 색깔, 에너지, 움직임의 세계에 몰두하게 만들어, 당신의 예상과 직관을 시험합니다. 고정된 레벨은 없고, 퍼즐은 공간의 구조 그 자체에 결합되어 있어, 모든 것이 눈 깜박하는 사이 안에 뒤바뀔 수 있습니다. 탐험에 대한 갈망과 호기심을 채우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