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rus DEMO
나라를 조종하여 자신을 만들어 낸 어둠의 교단을 파괴하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새롭게 진화한 우주전 슈팅 게임에서 막강한 무기와 정신을 왜곡하는 능력을 잠금 해제하세요. 자의식이 있는 우주 전투기 포세이큰과 함께 고대 사원을 탐험하고, 짜릿한 무중력 전투에 참여하고, 현실 너머의 세계로 진출하세요. 구원의 여정 - 나라가 저주받은 과거를 마주하는 과정을 함께하세요. 은하계를 누비고 현실의 경계를 넘어 서클과 그 지도자 대예언자에 맞서 저항군 세력을 규합하세요. 공허 너머로의 모험 - 수수께끼로 가득하고 갈등이 끊이지 않는 새로운 어둠의 우주로 진입하세요. 거대한 우주 기지와 기이한 존재의 차원과 같은 장대한 공간을 탐험하세요. 빠른 액션과 함께 짜릿한 무중력 공중전과 경이로운 우주의 탐험을 함께하세요. 조종사 한 명, 함선 한 기, 살아 있는 무기 하나 - 강력하고도 독특한 무기와 전투 업그레이드를 획득하세요. 함선의 고유한 드리프트 시스템과 초감각적 인지, 순간이동, 염력 등 치명적인 정신 왜곡 능력에 숙달하여 대규모 적 부대를 제압하고 거대한 전함을 격추시키세요. 능력을 연계하여 궁극의 살아 있는 무기가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