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ldStory
북쪽의 작은 마을은 일상을 이어간다. 새 별 축제를 준비하고, 거리를 장식하며, 축하를 즐긴다. 이 축제는 매달 반복되는 주기와 떼려야 뗄 수 없으며, 소냐는 그 중심에 서 있다. 그녀는 아직 이해하려고 노력 중인 이야기의 일부다. 친절하고 날카로운 두뇌와 수많은 질문을 가진 소녀는 눈과 빛 속에서 답을 찾는다. 소냐는 친구를 돕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며, 숨겨진 구석을 탐험하고, 영혼과 싸우며 퍼즐을 푼다. 그녀는 자신의 행동이 이해로 이어지기를 바라며 움직인다. 게임 특징: * 정교한 픽셀 아트로 구현된 아이소메트릭 어드벤처, 따뜻하고 생동감 있는 세계를 체험 * 영혼과 보스와의 전투로 반사신경과 지능을 시험 * 탐험을 좋아하는 이를 위한 퍼즐과 도전 과제 * 각자의 이야기를 가진 기억에 남는 캐릭터들: 대화하고, 돕고, 우정을 쌓기 *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사운드트랙, 오래도록 기억에 남음 사이클은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