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ssarama
Chessarama는 체스에 영감을 받은 퍼즐 및 전략 게임의 컬렉션으로, 체스 말과 그것들의 확립된 이동 방식을 사용한 후 목표와 주제를 새롭게 상상합니다. 도전을 해결하고 수집품을 잠금 해제하고 리더 보드에서 서로 경쟁하세요. Chessaram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hessarama에서 찾게 되실 모든 오리지널 게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Farm Life; (2) Dragon Slayers; (3) Lady Ronin; (4) Street Soccer; (5) Last Stand; (6) Pawn Mania; (7) Knight Supreme; (8) Soccer Chess. Chessarama 게임 중 일부를 살펴보세요: Dragon Slayer에서는, 강력한 드래곤을 처치하기 위해서는 폰을 경로 끝까지 밀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그리 쉽지 않을 것입니다! 폰이 움직일 때마다 드래곤이 보드를 공격하기 때문에 방어되지 않는 피스들은 모두 죽을 것입니다. Lady Ronin에서는, 강력한 드래곤을 처치하기 위해서는 폰을 경로 끝까지 밀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는 그리 쉽지 않을 것입니다! 폰이 움직일 때마다 드래곤이 보드를 공격하기 때문에 방어되지 않는 피스들은 모두 죽을 것입니다. Soccer Chess에서는 체스 피스들을 사용하여 축구 경기를 하게 됩니다. 골을 넣기 위해서 상대방의 수비를 뚫고 싶으시다면 몇 수를 앞에 두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이는 Chessarama에서 어떻게 체스가 재탄생될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예시에 불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