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ss Battle
지구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으로 사고력과 전략, 그리고 시각적 기억력을 키워보세요. 전략을 세우고 군대를 지휘하여 승리를 끌어내 체스 실력을 키우고 내면의 그랜드마스터를 깨워보세요! 온라인 모드에서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함께 여러분의 실력이 검증됩니다.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들과 팀을 만들어 코인을 모으고, 랭크를 올리고, 대승을 거두거나 뼈아픈 패배를 경험해 보세요! 친구들과 오프라인에서 얼굴을 맞대고 체스를 두거나, 수많은 체스 퍼즐로 체스의 묘수를 배우고, 온라인 모드에서 상대와 대결하거나... 아니면 가장 강력한 체스 엔진 중 하나인 Stockfish와 맞서보세요! 중앙을 장악하기 위해 싸우고, 조심스럽게 움직이고, 항상 킹을 보호하세요. 결국 킹을 쓰러뜨리는 싸움에서는 한쪽만이 살아남을 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