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 Checkout
버려지고 수풀이 우거진 이 '페이 앤 세이브'는 한때 하노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몰이었습니다. 좁은 복도와 긴 통로가 치열한 근거리 교전을 하기에 완벽한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