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geable Guardian ESTIQUE
21세기에 제작된 궁극의 8비트 완전 신작 슈팅 게임 『Changeable Guardian ESTIQUE』 정식 등장! 『Changeable Guardian ESTIQUE』란? 그 시절 추억의 8비트 스타일을 철저하게 추구하여 제작된 『Changeable Guardian ESTIQUE』를 충실하게 이식. 스토리가 서로 다른 일본판과 북미판을 모두 수록. 갤러리 모드에서 인쇄물 및 각종 비주얼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심플하고 깊이 있는 게임 시스템 본작은 세계의 도시를 모티브로 한 총 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횡스크롤 슈팅 게임이다. 초가변 로봇 「ESTIQUE」는 세로 방향의 피격 판정이 작은 「파이터 형태」와 지형 데미지를 무효화하고 회복력이 뛰어난 「로봇 형태」로 원하는 타이밍에 언제든 변형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형태와 두 가지 장비를 상황에 따라 어떻게 전환해 나갈지가 공략의 핵심 열쇠다. 여기에 샷 버튼 연타로 발동하는 필살기 「슈퍼 웨폰」을 통한 스코어링 시스템이 게임 플레이에 깊이를 더한다. 일정 시간마다 회복되는 라이프제와 파워업 요소 배제 등 플레이 편의성을 중시한 게임 디자인을 통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략적인 슈팅 체험이 당신을 기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