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llengers Wild 1
USFIV의 어레인지 의상 팩. 하칸, 마코토, 가이, 더들리, 디 제이의 와일드한 의상. 새로운 어레인지 의상을 입고 라이벌과 차별화를 두자! ※ 이 컨텐츠는 USFIV 전용입니다. 그 이외의 게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