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l Scientists: Beyond
셀 사이언티스트: 비욘드에서 위험한 차가 바이러스로부터 과학 상상의 세계를 구해보세요. 이 게임은 100개의 레벨 스토리 모드와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게임 플레이 메카닉을 가진 흥미진진한 퍼즐 게임입니다. 미래적인 나노선박을 사용하여 바이러스를 파괴하고 환자들을 돕는 모험에 참여하세요. 퍼즐 해결 능력을 발휘하여 날을 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