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RUN
이 아케이드 스타일의 레이스 로얄에서 장애물과 적을 뛰어 넘는 단 하나의 목표 : 화면에 머 무르세요! 절차 적으로 생성 된 레벨 디자인과 레벨 변경 작업을 탐색하는 동안 최대 8 명의 플레이어가 싸우면서 기쁨과 분노로 소리를 지르십시오. 네 가지 게임 모드는 경쟁과 협력 게임의 모든 선수를위한 일의 재미를 유지! 플레이어의 색상, 눈 및 입을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상대와 차별화되는 1,000 가지 이상의 다양한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