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tie
복고풍 액션 플랫포밍 어드벤처 속에서 거침없는 냥이 스타일로 정확하게 덮치세요! 날렵한 고양이 Cattie가 되어 레트로 플랫포밍 액션을 시작하세요! 뛰고, 점프하고, 벽을 차고 튀어 오르고, 움츠리고, 적을 덮치고, 후려치면서 횡스크롤 픽셀 아트 스테이지를 탐험하세요. 80년대 장르 클래식 게임으로부터 영향을 받아 탄생한 Cattie는 미니멀한 흑백 스타일과 유려한 2D 애니메이션으로 제공됩니다. 향수를 자극하는 8비트 사운드트랙과 함께 100개의 레벨을 탐험하세요! 레벨이 올라갈수록 난이도가 올라가면서, 새로운 적과 스테이지 메카닉이 소개됩니다. 과연 당신은 Cattie를 도와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