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maze
망자의 세상 속을 누비고 다니는 용감한 알레스타의 잊을 수 없는 모험 속에서 예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가 현실로 펼쳐집니다. 알레스타와 함께 암울한 늪지대, 예스러운 마을, 깊은 숲, 신화 속 괴물들과의 위험천만한 전투를 경험하면서 용맹스러운 모험을 떠나세요. 이 세상에 등장하는 많은 캐릭터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사이드 퀘스트를 많이 클리어하면 이 모험의 결과도 달라집니다! 특징 * 2D 메트로이드배니아 속에서 뛰고, 점프하고, 탐험하세요 * 다양한 적과 강력한 보스와 싸우세요 * 영웅의 능력과 요정을 취향에 맞게 편집하세요 * 아기자기하면서도 장대한 판타지 아트 스타일을 감상하세요 * 슬라브 신화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세상 속으로 뛰어드세요 * 본 게임은 Slava Gris가 Expecte Amour의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혼자서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