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 and Ghostly Road
분위기 있는 포인트 앤 클릭 퀘스트에서 현명한 하얀 고양이로 플레이합니다. 어느 날 화가는 위험에 처한 고양이를 구했고, 그들은 함께 살기 시작했습니다. 악령이 화가를 공격할 때까지 문제의 징후는 없었습니다. 이후 화가는 심각하게 아파졌고, 이제 현명한 하얀 고양이는 친구를 도와 죽음에서 구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당신은 유령과 악마의 세계로 위험한 여정을 떠나야 합니다. 여기서 모든 것이 보이는 그대로인 것은 아닙니다: 그들의 진정한 형태를 보려면 특별한 고양이의 시야가 필요합니다. 힘든 길이 될 것입니다만, 어떤 악마도 당신을 막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