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tain Tideborne and the Siren's Call
레트로 감성이 담긴 픽셀 아트 매력의 2D 플랫폼 게임에서, 당신은 대담한 해적 멜리사 타이드본과 함께하게 됩니다. 그녀는 어린 시절의 기억과 인어의 신비를 추적하고 있습니다. 치명적인 함정, 잠복한 괴물, 숨겨진 보물이 가득한 침몰한 던전을 탐험하세요. 체력은 끊임없이 소모되며—모든 발걸음, 수영, 그리고 매초가 중요합니다. 멜리사는 던전 끝에서 인어를 찾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세이렌의 노래가 마지막 자장가가 될까요? 멜리사 타이드본은 어린 시절 신화 속 존재인 인어에게 난파선에서 구해진 해적입니다. 그 순간부터 그녀는 인어에 집착하게 되었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만나고 싶어 했습니다. 수년간의 탐색과 소문을 좇은 여정을 거쳐 마침내 단서를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인간 세계와 세이렌 세계의 경계라고 전해지는, 함정과 위험으로 가득 찬 침몰한 던전이었습니다. 고전 레트로 플랫폼 게임의 수중 레벨에서 영감을 받은 모험에 타이드본 선장과 함께하세요. 멜리사는 던전 깊은 곳에서 무엇을 발견하게 될까요? 과연 인어를 만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