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pcom Arcade 2nd Stadium
명작 아케이드 컬렉션의 제2탄이 등장! 다운로드하면 「SONSON」을 무료로 입수할 수 있습니다. 「Capcom Arcade Stadium」의 제2탄이 또 다른 클래식 명작과 함께 등장했습니다! 새로운 라인업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파고들기 요소를 비롯한 신기능과 함께 파워업한 「Capcom Arcade 2nd Stadium」으로 신나는 시간을 보내세요! ■당시 분위기를 완벽히 재현 3D로 표현된 아케이드 기기와 필터 등, 디스플레이 설정을 통해 당시의 분위기를 재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설정이 준비되어 있어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즈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체험, 신감각 플레이 게임 플레이를 되돌리기, 플레이 스피드를 변경하기, 어디에서나 세이브/로드하기 등, 매력적인 기능을 갖춰 새로운 게임 체험을 선사합니다! 모든 게임에 랭킹 기능이 탑재되어, 전 세계의 유저와 실력을 겨룰 수도 있습니다. 각종 기능을 취향에 맞는 캡콤의 아케이드 기기로 플레이하는 신감각 플레이를 즐겨보세요! ■파고들기 요소로 실력의 향상을 실감 다양한 기록이 게임마다 보존되는 게임 레코드 기능을 탑재! 플레이 횟수나 클리어 횟수, 하이스코어 등이 기록되어 얼마나 깊게 플레이했는지 한눈에 돌아볼 수 있습니다. 언제까지나 질리지 않는 재미를 몇번이고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수록 타이틀 「Capcom Arcade 2nd Stadium:SONSON」 플레이 인원 수: 1~2명 협력 플레이 장르: SHOOTING 수록 버전:일본어판 / 영어판 ※플레이 인원 수는 게임에 다라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