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ke Invaders
인류의 귀한 디저트를 노리는 굶주린 외계인들에게 미니건을 쏘세요! 일본인들은 독일에서 유래한 바움쿠헨 케이크를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런데 우주 전역의 배고픈 침략자들이 이 맛있는 간식의 존재를 알아차렸습니다! 과연 당신은 소중한 디저트를 외계인의 끝없는 공격으로부터 막아낼 준비가 되셨나요? 굶주린 침략자들이 당신이 소중하게 우주선으로 옮기고 있는 바움쿠헨 케이크를 노리고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미니건을 쏴서 침략자들로부터 바움쿠헨을 지키세요! 계속해서 침략자들을 물리치면 무지갯빛의 신비로운 바움쿠헨이 나타난다고 하네요! 그걸 쏴서 파괴하면 폭발 총알을 획득하고 승무원의 수가 늘어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계속 진행할 수록, 더 많은 바움쿠헨이 소비될 겁니다. 당신의 승무원들을 달콤한 생존의 길로 이끄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