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IRA 불사조 스킨
착용 가능한 불사조 무기 스킨으로 CAIRA의 모습을 바꿔 보세요. 이 팩은 네이팜탄 발사기와 치료탄 발사기를 위한 새로운 스킨을 잠금 해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