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스토리
맛있다, 너무 맛있어…!! 레스토랑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레시피를 개발하고 식재료를 탐색해 지역 최고의 맛집을 향해봐요! 우선은 테이블과 장식을 설치해 손님 맞을 준비를 해요. 요리를 다 먹은 손님은 가게의 분위기나 접객에 점수를 매기기도! 가게를 높게 평가한 손님은 식사 예절 강연회, 장난감 증정, 우주 맥주 시음회 같은 새로운 이벤트를 제안하기도 한답니다. 이벤트를 개최하면 가게의 인기도 팍팍 업! 점원을 키워서 더욱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사람들의 배를 불룩하게 만들어요! 여러 체인점을 경영할 수도 있는 마니아를 위한 요소도 가득한 경영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