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nny Pit Stop: Vegas Rush (Windows)
매력과 전략, 그리고 즐거움으로 가득한 모험에서 두뇌 엔진을 최고 속도로 가동할 준비를 하세요. Bunny Pitstop: Vegas Rush에서는 레이싱 시즌이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도시 라스베이거스로 찾아오며, 당신은 모든 팀이 다음 대회를 위해 완벽하게 준비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기계 정비 토끼가 되어 모든 움직임이 중요한 퍼즐에 도전하세요. 피트 레인을 가로질러 공구 상자를 밀고, 제한된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며, 펑크 난 타이어 위에 정확하게 배치해야 합니다. 간단해 보일 수도 있지만, 좁은 통로와 장애물, 복잡한 레이아웃이 등장하면서 각 스테이지는 진정한 논리 퍼즐로 변합니다. 사막 피트 레인, 분주한 정비 차고, 열대 분위기가 가득한 구역까지 개성 넘치는 세 가지 환경을 탐험해 보세요. 각 장소는 새로운 퍼즐과 도전을 제공하며, 관찰력과 계획성, 그리고 창의력을 시험합니다. 시간 제한도, 적도, 불공평한 패널티도 없습니다. 오직 퍼즐을 해결하는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전략을 시도하고, Undo 기능으로 실수를 되돌리고, 언제든 다시 시작하며 가장 효율적인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30개의 정교하게 설계된 스테이지,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 그리고 모든 것을 완벽하게 제자리에 배치했을 때의 짜릿한 만족감까지. Bunny Pitstop: Vegas Rush는 편안하면서도 깊은 성취감을 주는 퍼즐 경험을 선사합니다. “한 판만 더!”를 외치게 만드는 바로 그런 게임입니다. 피트 레인으로 들어가 두뇌 엔진에 시동을 걸고, 라스베이거스 최고의 피트 스톱 챔피언이 되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