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red Productions액션 및 어드벤처
《Bulwark: Falconeer Chronicles》와 Falconeer Bulwark: Falconeer Chronicles는 자유와 표현을 중심으로 하는 오픈 월드 건설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마을과 탑, 요새를 건설하고 무역의 중심 또는 정복의 중심지로 키워나가는 게임입니다. 전 세대의 실수로 무너진 세계의 음울한 절벽과 가혹한 환경 속에서 탑과 벽을 지으며 자신의 유산을 만드세요. 40년 동안 이어진 전쟁으로 무너진 세상을 재건해야 하는 당신은 숨막히게 아름다운 풍경과 위험, 사라진 신비로 가득한 해양 세계인 그레이트 얼시에서 가장 위대한 정착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작은 항구와 목재 비행기에서 자원을 모으고 거주지를 키우세요. 엄청난 기념비를 짓고, 거대한 비행선과 전투 매들이 하늘을 유린하는 전장으로 뛰어드세요. 무역로를 만들고, 바다 곳곳에 흩어진 다른 세력과 동맹을 맺고, 강력한 대장과 지휘관들을 모집하여 나의 창조물을 지키고 탐험을 이어가세요. 아니면 이들을 공격하여 전쟁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이 세계와 선택은 모두 당신의 것입니다. 당신은 과연 어떤 유산을 남길 건가요? 당신은 어떤 창조물을 만들 건가요? – 1인 개발자 Tomas Sala가 선보이는 이 BAFTA 수상 후보작 게임에서 거대한 전투 매를 타고 하늘을 가르며 아름다운 바다를 탐험하고 놀라운 공중전을 펼치세요. 팔코니어인 당신은 나쁜 선택과 분쟁으로 인해 갈기갈기 찢긴 바다로 덮인 세계를 누비는 강력한 하늘의 전사입니다. 다양한 캠페인을 수행하며 다양한 관점과 귀족들을 만나보고, 얼시와 그곳의 사람들, 그리고 이곳에 얽힌 역사적 비밀을 풀어보세요. 위험한 임무와 사이드 퀘스트를 수행하고, 라이트닝 캐스터로 해적들과 크라켄, 다른 위협에 맞서며 아군의 배를 보호하세요. 깊은 바닷속으로 뛰어들기도 하고, 구름 위로 날아오르기도 하며 거대한 게 도시와 전투를 벌이거나 세계의 기술력을 통제하고 있는 신비에 휩싸인 맨서 오더와 공중전을 벌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