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ddy Garden (Xbox One)
버디 가든은 픽셀 아트로 표현된 아늑한 소코반 퍼즐 게임입니다. 당신은 밝고 명랑한 허스키 강아지 '버디'가 되어, 씨앗 자루를 올바른 위치에 밀어 정원을 정돈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진행할수록 피어나는 매력적인 농장 환경에서 편안한 퍼즐을 풀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