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cula
브로큘라로서 500년 간의 잠에서 깨어난 뱀파이어로, 황금시대를 지난 세계에서 펼쳐지는 게임같은 황홀한 여정에 참여해보세요. 그의 부를 모두 잃은 상태에서 당신은 파트타임 직업을 통해 돈을 벌고, 마을을 탐험하며, 폐허가 된 성을 복구하고, 뱀파이어로서의 능력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어둠 속에서 부를 쌓아나가고 사회적 도전에 직면하며 자신만의 불멸의 유산을 창조하세요. 돈과 사회적인 고민을 중심으로 한 게임플레이 루프를 경험하세요. 작물을 잘 가꾸어 성 바로 옆에 번성하는 농장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낚시의 기술을 향상시켜 풍부한 어획물을 요리에 활용하세요. 뱀파이어로서 당신의 책임은 일상적인 일에 그치지 않습니다. 자신의 종교 문화를 관리하고 한때 잊혀진 교회를 복원하여 필요한 생명의 에너지를 얻기 위해 정기적인 설교를 진행하세요. 또한, 변화무쌍한 숲의 심층을 모험하여 괴물과 보물로 가득 찬 던전을 탐험하세요. 화려한 시각적 효과와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통해 Brocula의 세계를 더욱 생동감 있게 체험하세요. 여러분은 자본주의의 위험에 맞서 유산을 회복하고 자신만의 운명을 세우겠습니까? 불멸의 힘을 발휘하고 잊지 못할 여정을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