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dges & Docks
꿈의 섬을 만드세요 - 직접 손으로 하거나 절차적 생성 도구를 사용하여 만드세요. 목표를 달성하여 새로운 아이템과 도구를 잠금 해제하면서 아늑한 섬을 만드세요. 다리의 수, 지형의 최대 높이를 조정하고 설정을 신중하게 조정하여 독특한 섬 세계를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