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out: Recharged
벽돌깨기 게임의 원조가 마라맛 난이도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Breakout: Recharged는 새로운 모습과 신나는 파워업에 빛나는 수상 경력의 Megan McDuffee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까지 갖췄습니다. 또한, Breakout: Recharged는 벽돌깨기 게임의 틀을 깨는 게임입니다. 무한한 아케이드 모드와 50개의 도전 스테이지를 깨다 보면 실력의 한계를 계속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제목에 Recharged가 들어간다는 건 곧 게임에 전세를 뒤집을 파워업도 있다는 뜻이죠. 고전적인 멀티볼 게임에서 레일건, 유도 미사일, 폭발물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순위표에서 정상에 도전하려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재빠른 반사 신경을 키워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