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큰 유니버스 - 타워 디펜스 + Brawl Chess
브로큰 유니버스 - 타워 디펜스 카붐! 폭발은 온 우주를 파괴했습니다. 누군가는 그것이...깨졌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ragtag 과학자 그룹의 도움을 받아 Roco는 들어오는 공격으로부터 배를 보호해야 합니다. 전략을 세우다 이 독특한 타워 디펜스 게임에서 Roco가 목표를 달성하고 적의 파도를 파괴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당신의 두뇌는 당신의 가장 큰 무기입니다. 착륙할 위치와 적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는 방법을 결정하십시오. 수많은 상품 모든 경로를 차단하거나 긴 사선으로 몬스터를 안내합니다.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타워와 장벽을 찾으십시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Brawl Chess 이 판타지 세계에서 용감한 영웅 중 한 명이 체스 군대를 승리로 이끕니다. 신비한 요정, 위험한 난쟁이, 영리한 엘프, 용감한 왕자 등 중에서 선택하세요. 만화 비주얼은 게임을 모두에게 친근하게 만듭니다. 거기 무슨 일 이죠! 화살은 머리 위로 날아가고 칼은 전투의 열기 속에서 부러집니다. 아니면 클래식 체스를 선호하시나요? 당신은 항상 당신의 작품을 전통적인 것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