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ve Escape - Full Game
2인 협력 플랫폼 어드벤처 Brave Escape(브레이브 이스케이프)는 두 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협력하여 수백 개의 위험한 스테이지를 탐험하는 도전적인 2인 협동 플랫폼 게임입니다. 콜린과 플로이드로 플레이하면서, 한 걸음, 점프, 등반마다 완벽한 호흡이 필요한 대담한 여정을 펼치세요. 수집 아이템을 모으고,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며, 동료와 함께 잊지 못할 모험 속에서 브레이브 이스케이프의 짜릿함을 경험해 보세요. 협동 플레이 각 캐릭터마다 고유의 능력이 있습니다. 플로이드는 부스트 메커니즘을, 콜린은 등반용 로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들은 동굴 지형을 극복하는 데 필수적이며, 두 캐릭터의 원활한 호흡과 퍼즐을 풀어내는 것이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필수 장비 플로이드는 위치에 따라 특별한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탐험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빙하 폭포: 윈드건 - 빛나는 심연: 손전등 - 뱀의 골짜기: 갈고리 - 모아이의 방: 프리즈건 - 천둥 마루: 마그넷건 두 가지 플레이 방식 Brave Escape는 귀하와 파트너의 숙련도에 맞춘 두 가지 난이도 설정을 제공합니다. 스탠다드 모드는 더 부드러운 장애물과 관대한 타이밍으로 보다 접근하기 쉬운 경험을 제공하며, 정밀 플랫폼 게임이 처음인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Brave 모드는 궁극의 도전으로 - 게임이 진정으로 의도된 방식 그대로 플레이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플레이어의 실력과 협동 능력을 한계까지 끌어올리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지금 모험을 시작하세요! 찜 목록에 브레이브 이스케이프를 추가하고, 누구보다 먼저 이 멋진 여정을 떠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