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스빌에서 도쿄까지 이 절친들은 패션, 얼굴 그리고 완벽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이 패션 팩 DLC에서 활약합니다. 글램 게코 펠리시아와 함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세요. 그녀는 화려하게 꾸미는 것과 자연을 탐험하는 것을 사랑합니다. 또는 럭키 버그 쿠미와 함께하세요. 그녀의 뜨거운 카메라 실력은 소녀들을 도시의 이슈로 만들 것입니다. 화려한 도시 풍경이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 아이코닉한 새 모습들은 확실히 눈길을 사로잡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