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내면의 악녀를 발휘해보고 싶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커스티와 케이시가 트위빌스 팩 DLC에서 다시 한번 돌아왔어요. 이번 여행에서 실수 없이 얼마나 많은 음모를 꾸밀 수 있을까요? 케이시, 당신을 주목하고 있어요. 프리 플레이 모드를 선택해 쌍둥이와 함께 음모를 꾸미고, 케이시를 6가지 다른 코 반창고로 커스터마이징해 귀여움을 유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