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소식! 록시와 네브라가 이 패션 팩에서 전 세계에서 '커플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록시로 플레이하며 강렬한 새로운 스타일로 무대를 장악하거나, 네브라와 함께 리듬을 잡아보세요. 그녀의 독특한 스타일은 실버 액센트가 특징입니다. 상징적인 음계를 연주하거나, 춤 실력을 뽐내거나, 화려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 모든 순간, 이 듀오와 함께라면 무대의 주인공이 될 것입니다.